건강복음
아이디/비밀번호찾기
 
 
3과 예수님의 시선으로 사람들을 바라보라

  Trackback

흰돌 0 48 2020-07-15 10:15

예수님은 영혼 구원의 대가이시다. 예수님이 사람들과 더불어 일하시는 방식을 관찰하면 어떻게 사람들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구원의 지식으로 인도할 수 있을지 알게 된다. 번잡한 예루살렘 거리와 유대의 흙길 그리고 갈릴리의 푸른 산기슭을 그분과 함께 거닐면서 우리는 예수님이 진리를 갈망하는 자들에게 하늘 왕국의 원리를 어떻게 계시하셨는지 볼 수 있다.

예수님은 모든 사람을 하늘 왕국으로 인도할 가능성이 있는 자로 보셨다. 그분은 각 사람을 긍휼하신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셨다. 그분은 베드로를 거칠고 목소리가 큰 어부가 아닌 능력 있는 복음 설교자로 보셨다. 그분은 야고보와 요한을 쉽게 흥분하는 극렬주의자가 아니라 열정적인 은혜의 선포자로 보셨다. 그분은 막달라 마리아, 사마리아 여인 그리고 혈루증을 앓던 여인의 마음속에서 진정한 사랑과 용납을 원하는 깊은 갈망을 보셨다. 그분은 도마를 냉소적인 회의론자가 아닌 진지한 질문자로 보셨다. 그들이 유대인이든지, 이방인이든지, 남자든지, 여자든지, 십자가에 못 박힌 강도든지, 백부장이든지, 귀신 들린 광인이든지 예수님은 그들의 가능성을 보시고 구원의 눈으로 그들을 바라보셨다.

  3-3과 예수님의 시선으로 사람들을 바라보라.pptx (2.5M) (7)